Wednesday, June 17, 2020

법무법인 바른, 내달 1~2일 '식품산업에 대한 법규와 실무' 특강 - 법률신문

zonasiberita.blogspot.com

162294.jpg

법무법인 바른(대표변호사 박철)은 7월 1~2일 이틀간 서울 강남구 바른빌딩에서 '식품산업에 대한 법규와 실무' 특강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바른 식품의약팀이 주최하는 이번 특강은 가정간편식, 푸드테크 등 식품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식품안전관리 규제가 촘촘해지는 상황에서 식품 관련 기업의 리스크 대응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 대상은 식품산업 종사자 및 식품에 관심있는 기업 실무자다.

첫 날에는 손문기 경희대 식품생명공학과 교수가 '식품안전 핵심정책'을, 김미연(39·사법연수원 39기) 변호사가 '행정처분 및 대응방안'을, 최승환(40·39기) 변호사가 '수사사례와 형사실무'를 주제로 강연한다.

둘쨋 날에는 황서웅(42·35기) 변호사가 '식품안전법률과 표시광고'를, 최순곤 행정사가 '식품안전관리실무'를, 박윤정(37·41기) 변호사가 '부정적 여론 확산에 대한 미디어 대응전략'을, 김미연 변호사가 '건강기능식품 관리 체계'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김미연 변호사는 "촘촘해지는 규제 리스크와 함께 식품 안전에 민감한 여론 리스크까지 겹쳐 식품기업들이 이중고를 겪고 있다"며 "식품산업 종사자들이 놓칠 수 있는 식품 이슈 및 관련 법규를 짚어보고 그들의 리스크 대응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June 18, 2020 at 01:10PM
https://ift.tt/3hOgys2

법무법인 바른, 내달 1~2일 '식품산업에 대한 법규와 실무' 특강 - 법률신문

https://ift.tt/2ArCEj8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