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1, 2020

51년 식품외길 ㈜오뚜기, 간편식 원조 명성 이어간다 - 시사IN

zonasiberita.blogspot.com
간편식의 원조! 39년 장수 브랜드 ‘오뚜기 3분요리’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인 오뚜기 ‘3분 요리’는 오뚜기의 즉석식품 브랜드로 1981년부터 지금까지 39년간 국내 즉석식품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장수 브랜드이다. 언제 어디서든 끓는 물에 3분이면 다양하고 맛있는 오뚜기의 즉석식품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이다.
㈜오뚜기의‘3분 요리’는 국내 최초의 즉석식품으로 1981년 ‘3분 카레’를 시작으로 ‘3분 짜장’,‘3분 햄버그’,‘3분 미트볼’등이 잇따라 출시되었고, 2000년대 들어 현대인의 소비성향에 맞추어 기존 카레에 건강 지향적 원료를 조화시킨 프리미엄급 ‘3분 백세카레’, 끓는 물에 데우거나 렌지를 이용할 필요 없이 밥 위에 그대로 부어먹을 수 있어 더욱 간편한‘그대로카레, 그대로짜장’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2014년 5월에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렌틸콩을 주원료로 한 ‘3분 렌틸콩카레’를 내놓았고, 최근에는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3분 인도카레 마크니’,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즉석식품의 첫 출시 제품인 ‘3분 카레’는 가정에서 직접 조리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즉석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순한맛, 매운맛, 약간매운맛 으로 차별화했다는 점이 어필하며 오뚜기 즉석식품의 성공시대를 열었다. 

Let's block ads! (Why?)




June 12, 2020 at 09:53AM
https://ift.tt/2BQwSI3

51년 식품외길 ㈜오뚜기, 간편식 원조 명성 이어간다 - 시사IN

https://ift.tt/2ArCEj8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