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4, 2020

동방유래, 식품브랜드 `더반키친` 통해 냉동볶음밥 14종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zonasiberita.blogspot.com
동방유래는 4일 식품 제조회사 한우물과 함께 온라인 식품 브랜드인 '더반키친'을 만들고 냉동 볶음밥 14종을 처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반키친은 1년여에 걸친 개발을 통해 냉동 새우 볶음밥 등 총 14종의 볶음밥을 시작으로 구운 주먹밥과 잡채, 국밥류, 케어푸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더반키친의 냉동 볶음밥은 1개당 용량이 300g으로 일반 냉동 볶음밥보다 양이 많고 모든 제품에 국내산 쌀과 100%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맛과 양 두 장점을 모두 갖췄다.


동방유래는 앞으로 더반키친을 통해 주먹밥과 잡채, 국밥류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방유래는 "향후 영양밥 등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건강식 냉동밥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쌀 소비 시장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4, 2020 at 01:19PM
https://ift.tt/2F0t6hl

동방유래, 식품브랜드 `더반키친` 통해 냉동볶음밥 14종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ArCEj8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