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0.11.23 16:41
동서식품은 미국의 유명 영화 제작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손잡고 ‘죠스’, ‘백투더퓨처’, ‘쥬라기공원’ 등 명작 영화를 활용한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맥심X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네 번째 브랜드 협업이다. 개봉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클래식 무비가 지닌 감성을 맥심 브랜드에 녹여낸 게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30 소비자를 겨냥해 담요, 변온머그, 틴케이스와 캐리어택 세트, 팝콘통, 피규어 텀블러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5종도 선보인다.
서윤식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가 국민 커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적극 노력해왔기 때문"이라며 "동서식품은 제품 개발뿐 아니라 이번 ‘맥심X유니버설 스페셜 패키지’처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November 23, 2020 at 02:41PM
https://ift.tt/3lY4ben
동서식품, '맥심·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페셜 패키지' 출시 - 조선비즈
https://ift.tt/2ArCEj8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