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27, 2020

2020 년에서 2030 년까지 당뇨병 식품 시장 분석 및 글로벌 전망 – news with - 뉴스윗미디어

zonasiberita.blogspot.com

당뇨병 식품 시장은 최근 100 개 이상의 산업 정보 책상과 수치가 페이지에 퍼져 있고 “당뇨 식품 시장”에 대한 자세한 TOC를 이해하기 쉬운 글로벌 시장 조사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해당 부문의 정보 및 진행중인 비즈니스 시리즈 정보를 거래소에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이 업계에서 중요한 플레이어의 이러한 시장 움직임의 진행과 관련된 개념을 제공합니다. 이 당뇨병 식품 시장에 대한 조사는 시장 분석에 조정 된 목표에 의존하며 보고서에 포함됩니다.

전 세계 당뇨병 식품 시장은 2019 년 109 억 달러에서 2020 년 111 억 달러로 1.78 %의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년의 느린 성장은 주로 COVID-19 발발과이를 억제하기위한 조치로 인한 국가 간 경제 둔화 때문입니다. 그러면 시장은 연평균 7.81 % 성장하여 2023 년에 139 억 2 천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업데이트 된 연구 2020의 최신 무료 샘플 PDF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6022059319/diabetic-foods-global-market-report-2020-30-covid-19-growth-and-change-including-1-by-product-type-bakery-products-dairy-products-confectionery-products-beverages-snacks-others-2-by-distribution-channel-supermarkets-and-hypermarkets-drug-stores-pharmacies-online-stores-others-3-by-end-user-childrens-adults-covering-david-chapman-s-ice-cream-ltd-fifty-50-food-inc-nestl-sa-unilever-plc-mars-incorporated/inquiry?Source=NW&Mode=72

글로벌 당뇨병 식품 시장의 상위 기업은
David Chapman ‘s Ice Cream Ltd., Fifty 50 Food Inc., Nestle SA, Unilever Plc., Mars Incorporated, The Coca-Cola Company, PepsiCo Inc., Kellogg Co., Cadbury Plc., Zen Health Japan Co. Ltd. 및 기타…

당뇨병 식품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상점 또는 약국, 식료품 점 및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되는 당뇨병 식품 및 관련 서비스의 판매로 구성됩니다. 당뇨병 식품은 혈당 증가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탄수화물 함량 감소와 당 함량을 포함하는식이 제품입니다. 당뇨병 식품에는 저칼로리 감미료, 다이어트 음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유형은 베이커리 제품입니다. 유제품; 제과 제품; 음료수; 간식 및 기타.

시장의 응용 프로그램은 어린이, 성인 및 기타입니다.

전체 보고서 설명 및 TOC 찾아보기 (독점 제안-최대 35 % 할인)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6022059319/diabetic-foods-global-market-report-2020-30-covid-19-growth-and-change-including-1-by-product-type-bakery-products-dairy-products-confectionery-products-beverages-snacks-others-2-by-distribution-channel-supermarkets-and-hypermarkets-drug-stores-pharmacies-online-stores-others-3-by-end-user-childrens-adults-covering-david-chapman-s-ice-cream-ltd-fifty-50-food-inc-nestl-sa-unilever-plc-mars-incorporated?Source=NW&Mode=72

북미는 2019 년 당뇨병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지역이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당뇨병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었습니다.

식품 라벨링은 당뇨병 식품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음식을 ‘당뇨병’으로 표시하면 당뇨병 환자가 음식이 중요하거나 적어도 특히 필요하다고 믿도록 혼동 할 수 있다는 우려가있었습니다. 식품 정책의 개선은 회사가 식품을 ‘당뇨병 환자’또는 ‘당뇨병 환자를위한 제품’으로 표시 할 수 없도록합니다. 영국 당뇨병은 격렬하게 반응했으며 30 년 넘게 라벨 제거를 위해 싸워 왔습니다. 이는 당뇨병 환자에게 건강상의 이점을 잘못 제시하고 기존 대안에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식품 라벨링은 당뇨병 식품 시장의 성장을 제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혁신은 당뇨병 식품 시장의 핵심 트렌드입니다. 저칼로리 단 음료, 무설탕 젤리, 당뇨 베이커리, 저지방 아이스크림, 기타 유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도입으로 당뇨 식품에 대한 고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ke, Pepsi, Thumps Up 및 Sprite와 같은 회사는 단백질 쉐이크, 좋은 음료 및 기능성 물과 같은 새로운 음료를 도입하여 소매점에서 점차 존재감을 느끼고 전체 음료 카테고리에서 빠른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연간 성장률이 7 % 인 인도의 탄산 음료 (CSD) 산업은 2018 년에 25,000 루피에 고정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콜라의 가장 큰 부문 인 다이어트 콜라, 콜라 제로 슈가는 소매 판매의 8 %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비 칼로리 스파클링 청량 음료 브랜드의 작년 성장률은 전년 대비 5 %의 유기농 글로벌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 (영업 관리자)-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Let's block ads! (Why?)




October 27, 2020 at 07:21PM
https://ift.tt/3oB83Ui

2020 년에서 2030 년까지 당뇨병 식품 시장 분석 및 글로벌 전망 – news with - 뉴스윗미디어

https://ift.tt/2ArCEj8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